상무지구 맛집 나정상회

광주 상무지구 맛집 나정상회

돼지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나정상회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처음 간 것은 아닌 데 갈 때마다 사람도 많고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찍을 여유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평일 이른 점심시간에 간 덕에 여유롭게 사진도 찍으며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1971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나정상회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그만큼 정말 많은 분들이 상무지구 돼지갈비 맛집으로 알고 많이들 찾아오시더라고요. 

교통편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차가 있으면 가족단위로 식사하기에는 좋아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차장도 건물 앞뒤로 넓게 있고 2층에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있습니다. 식사시간이나 주말에 갔을 때는 건물 앞쪽 주차는 생각도 못했는데 이른 점심을 먹으러 가서 비교적 여유로운 주차장의 모습니다.

상무지구 맛집 나정상회 영업시간 안내
문 여는 시간: 아침 11시
*마지막 주문시간: 밤 9시 20분
문 닫는 시간: 밤 10시

나정상회 돼지갈비 포장판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집에서 전자레인지 2분 30초에서 3분 정도 데워 드시면 됩니다. 예약문의는 062-944-1489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돼지갈비의 특성상 어떻게 먹어도 맛이 있지만 꿀팁이 적혀있습니다. 돼지갈비 먹는 방법 베스트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진 돼지고기를 흰밥에 올려 먹는 것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반찬이 이것저것 많습니다. 상추와 야채도 부족하지 않게 푸짐하게 나옵니다. 밀린 주문이 없어서인지 고기가 빨리 나와서 좋았습니다.  

상무시구 맛집 나정상회 돼지갈비

상무지구 맛집 나정상회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나정상회를 가신다면 필수적으로 비빔밥은 주문하셔서 함께 드셔야합니다. 나정상회 비빔밥이 정말 별미입니다.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비빔밥 이것 때문에 오시는 분들도 많다는 소문도 있을 정도입니다. 사실 저희 어머니가 비빔밥에 물김치만 먹어도 정말 맛있다고 하시며 그렇게 좋아하십니다. 

상무지구 맛집 나정상회 비빔밥

양념은 항상 맛있는데 오늘은 고기가 좀 덜 부드러웠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아쉬운 것이 있다면 누룽지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광주 상무지구 맛집으로 유명한 나정상회 돼지갈비는 한 번쯤은 꼭 드셔 보라고 추천드릴만큼 괜찮습니다. 근처 가실 일이 있거나 가족단위, 모임 계획 있으시면 상무지구 맛집 나정상회 추천드립니다.

돼지갈비를 좋아하신다면 광주 근교에 담양 쌍교숯불갈비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티타임이 빠질 수 없겠죠? 여기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시며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는 항상 이곳으로 커피를 마시러 가는 것 같습니다.

한적한 분위기를 느끼며 맛있는 커피가 필요하시면 담양 스포트라이트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담양 예쁜 카페 스포트라이트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