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카페 추천 닥터찰스
- 카페투어
- 2019. 10. 1.
수완지구 카페 DR.CHARLES 닥터찰스
수완지구 카페 DR.CHARLES 닥터찰스 다녀왔습니다.
수완지구에 예쁜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요즘 핫하다고 하는 수완지구 카페 닥터찰스도 그중 하나입니다. 위치가 조금 외진 곳에 있어서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 힘들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저녁 시간에 갔는데 하얀색 건물에 조명들이 잘 어울려진 모습에 감탄이 나왔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편합니다. 수완지구 카페 닥터찰스 강력 추천합니다.
하얀 벽과 조명이 절묘한 조화를 이룹니다. 포토존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 둔 것 같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날씨도 시원해지고 분위기 깡패입니다. 통유리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야외에서 실내가 투병하게 보입니다. 예쁘지만 이 부분은 호불호가 나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완지구 카페 닥터찰스 메뉴
더치커피가 정말 맛있습니다.
수완지구 카페 닥터찰스는 직접 블랜딩을 하는 것 같습니다. 입구에 전시되어 있는 다양한 원두에 대한 설명과 샘플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예쁘기만 한 카페도 많은데 커피에 대해 알기 쉽게 해주는 세심한 배려에 다시 한번 감탄을 했습니다.
더치커피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블랜드01, 과테말라 안티구아, 에티오피아 아가체프, 콜롬비아 수프리모(디카페인)에 대한 간단하면서도 명쾌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참 친절한 수완지구 카페 닥터찰스입니다.
수완지구 카페 닥터찰스는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합니다. 테이블 간격이 가까운 편이 아니라 좋은 것 같습니다. 색감으로 공간이 나눠지는 느낌입니다.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브라운톤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고급진 느낌을 줍니다. 바닥이 정말 독특합니다. 자칫 조잡해 보일 수 있는데 절묘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가운데 테이블과 의자는 보기에는 예쁜데 불편할 것 같아요. 그래서 창가 흰색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주문한 과테말라 안티구아 커피가 나왔습니다.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는데 커피 색감이 예쁘다는 생각을 오늘 처음 해본 것 같습니다. 커피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다크초콜렛의 달콤 쌉쌀함과 견과류의 고소함이 커피에서 어떤 맛일까 궁금했습니다. 선택에 만족합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색 빵은 깜짝 선물 서비스로 먹어보라고 주셨습니다. 달달하면서 건강한 맛이라고 표현해봅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직접 블랜딩 해서 커피 맛있는 카페 첨단 커피한봉 여기도 한번 가보세요.
DR.CHARLES 닥터찰스 루프탑
루프탑도 있다고?
안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습니다. 핫플인 이유를 알겠네요. 주변에 높은 건물들이 없어서 확 트인 느낌을 줍니다. 루프탑은 금연 구역입니다. 에티켓을 지켜달라는 수완지구 카페 닥터찰스입니다.
수완지구 카페 닥터찰스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더라고요. 들어갈 때는 주차장에 차도 얼마 없었는데 어느새 나올 때 보니 사람들도 많고 차도 많아졌습니다. 영업시간은 10:00~23:00까지라고 합니다. 시간대를 잘 맞춰가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