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테트리스 찜닭
- 여행맛집
- 2019. 10. 23.
배달의 민족 테트리스 찜닭 리얼후기
다양한 토핑을 내 입맛대로 골라먹는 테트리스 찜닭입니다.
야근을 하던 중 배달의 민족 어플을 뒤적이다 발견한 테트리스 찜닭입니다. 상호명이 특이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동서양에 관계없이 전통 보양식의 강자인 닭고기 요리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춘 테트리스 찜닭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배달 어플에서 우리 동네 맛집 랭킹 1위를 줄곧 달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달의 민족 테트리스 찜닭의 5가지 철칙
1. 위생: 철저한 위생점검과 청결한 재료 손질
2. 고객응대에 대한 친절: 철저한 IT교육과 전문 CS교육
3. 신선한 재료: 국내산 생닭으로 최상급의 재료를 납품
4. 변함없는 맛: 전국 어디에서도 동일한 맛을 추구
5. 본사와 가맹정의 평등: 타협과 소통을 바탕으로 서로가 윈윈
테트리스 찜닭 홈페이지
배달의 민족으로 신속배달
메인 메뉴로는 까만찜닭, 빨간찜닭, 하얀찜닭이 있습니다. 모든 메뉴 뼈와 순살 선택이 가능하고 맛 선택이 가능합니다.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이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20~30분가량 기다리니 주문한 테트리스 찜닭이 도착을 했습니다. 저는 까만찜닭이 가장 잘 나나고 맛있다고 해서 까만찜닭 보통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토핑을 골라먹는 재미 테트리스 찜닭, 100% 국내산 생닭만을 사용합니다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여러 가지 토핑을 취향에 맞게 찜닭과 함께 맞춰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기억하기 쉬운 테트리스 찜닭이라는 상호를 짓게 되었다고 합니다. 포장용기 뚜껑에 테트리스 찜닭 로고가 보입니다. 비교적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우리나라 배달의 민족 문화의 대단함을 새삼 느낍니다.
하던 작업을 뒤로하고 찜닭을 맛있게 먹으며 리뷰를 해보기 위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기본 사리로 치즈가 들어있는 떡, 납작한 당면, 만두, 감자까지 다양하게 들어가 있는 테트리스 까만찜닭입니다. 보통맛인데 매콤합니다.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은 순한맛을 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반마리, 한 마리, 한 마리 반 단위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테트리스 찜닭 가격
최소 주문금액은 18,000원입니다. 배달비 1,000원 있습니다.
반마리 20,000원 / 한 마리 25,000원 / 한 마리 반 30,000원
코카콜라 500ml, 치킨무 기본 제공입니다.
양껏 먹으려고 생각하면 조금 비싼 감은 있지만 간단히 요기한다 생각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치킨은 종류가 다양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찜닭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라는 생각을 하곤 하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면 종종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밥까지 주문해서 남은 양념에 비벼 먹으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