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출시 리뷰
- 여행맛집
- 2019. 9. 25.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레전드버거 등극
집에 오는 길에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사왔습니다. 대국민투표를 통해 총 189만2593표 중에 오징어버거가 66만8374표를 얻어 레전드버거로 등극했습니다. 롯데리아의 실험적인 마케팅에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것은 확실해보입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오징어버거의 출시는 매출을 극대화 하기 위함보다는 재출시 자체로 의미가 있다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살펴보겠습니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무인주문기로 주문합니다. 영수증에 찍힌 대기번호를 확인합니다.
레전드버거로 등극해 재출시 된 오징어버거 세트 가격은 5,500원입니다. 오징어버거 단품은 3,400원 입니다.
주문 호출 모니터에 대기번호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롯데리아 오치점 이곳저곳을 살펴보았습니다. 화장실은 매장 밖에 있는데 세면대가 매장 내에 있는 것이 특별했습니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매콤쫄깃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포장했습니다. 롯데리아는 광고 모델 신구를 17년 만에 다시 내세워 오징어버거를 광고했습니다. 니들이 게맛을 알아?를 니들이 오징어 맛을 알아?로 바꾸어 광고했습니다. 오징어버거는 탱글탱클한 오징어 살 패티와 혀 끝부터 전해지는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입니다. 2008년 출시 당시에도 매니아층에게 뜨거운 사랑를 받았던 제품이라고 합니다.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추억 속의 버거를 계획 출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패티와 야채를 증량했다고 합니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속과 맛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는 오징어 패티, 양상추, 사우전드 아일랜드 소스, 매운갈릭소스를 이용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매운맛 소스가 조금 달라진 것을 제외하고 나머지 구성은 단종 된 오징어버거와 동일합니다. 패티가 정말 맛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매콤하면서 쫄깃한 것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좋아할만한 오징어버거인 것 같습니다. 한 달 만 한정 판매한다고 하니 매운맛과 감칠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2019년 버전의 오징어버거 얼른 맛보러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