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즐리 면도기 2세대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2세대 출시

고객을 감동시켰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를 사용한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습니다.

면도기는 항상 필요하고 매번 일회용 면도기를 사용했는데 나를 위한 투자로 제대로 된 면도기를 구입해서 정기적으로 사용해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연찮게 알게 된 와이즐리 면도기,

구입을 결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면도날을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디자인도 한몫했던 것 같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리얼후기

와이즐리 면도기 리얼후기 심플과 간편함에 선택하게 된 와이즐리 면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무언가를 구매할 때 선택의 기준이 되는 것이 가격과 디자인입니다. 가격은 당연히 동일한 조건이�

happyguy09.com

크게 불편함 없이 정말 잘 사용했습니다.

면도날 걱정 없이 자동결제로 원하는 주기로 배송이 되니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웬걸 와이즐리 면도기 신제품이 나왔고 선물로 보내주셨네요.

포장 박스가 조금 바뀌었네요.

와이즐리 한 단계 성장을 정말 축하합니다.

선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껏 고급스러워진 와이즐리 면도기입니다.

포장부터 남다르네요.

 

품질인증서,

세계적인 엔지니어와 디자이너가 만들어낸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2년 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상세 보증 정책 별도 첨부문서 참고

작은 파트 하나부터 무게중심까지,

첨단 기술력의 독일 엔지니어들이 가장 높은 기준으로 설계했다고 합니다.

 

풀 메탈 바디가 정말 고급스럽네요.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이 더 좋아진 듯 보입니다.

면도기 케이스 겸 스탠드가 새로 생겼네요.

면도기 보관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안전하게 휴대하고 거치할 수 있게 된 와이즐리 면도기 2세대입니다.

색상은 3가지가 있어요.

미드나이트 네이비, 사파이어 블루, 슬레이트 그레이

 

제가 선택한 것은 미드나이트 네이비입니다.

가장 큰 변화는 면도기 머리 부분입니다.

기존에는 상하로만 움직였는데,

와이즐리 면도기 2세대는 상하좌우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4-WAY MOTION이라고 설명을 하네요.

턱 굴곡을 따라 반응하며 밀착 면도가 가능합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2세대 4-WAY MOTION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면도기를 쓰며 겪는 문제를 해결하고 생활 속에 자연스레 녹아드는 디자인에 집중했습니다. 60종 이상의 시제품을 만들고 폐기하는 과정을 통해, 독보적인 사용성과 아름다운 디자인, 경쟁력 있는 원가의 완벽한 조화를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면도날 케이스도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기존 것도 나쁘지 않았는데 아쉽네요.

와이즐리 면도기 2세대 면도날 케이스

습기와 먼지로부터 면도날의 성능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한 업그레이드라고 합니다.

색상이 사파이어 블루인 듯합니다.

사파이어 블루를 선택했어야 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면도기와 깔맞춤이 아니라 조금 아쉽네요.

와이즐리 면도날 케이스 비교


와이즐리 리페어 애프터쉐이브,

면도 후 피부, 왜 관리해야 하나요?

 

날카로운 면도날이 주는 미세자극, 당장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방치하면 문제가 될 수 있데요.

고농축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준다고 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면도 후에 따끔거리는 것이 많이 있었는데 진정이 되는 듯합니다.

1세대 제품 대비 원재료비는 ~40% 상승했지만,

가격은 인상없이 그대로 유지합니다.

물류 등에서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대량 매입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구입을 결정할 당시 제 기준에서는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사실 처음 구입을 결정할 때,

잘모르는 것도 있었지만 이렇게 인연이 되어 좋은 기운을 가지고 갈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광고 아니고 진짜 만족스럽게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