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 맛집 이승윤의 알통 떡강정
- 여행맛집
- 2019. 11. 17.
닭강정 맛집 이승윤의 알통 떡강정
바삭바삭 씹히는 맛이 제대로인 닭강정
며칠 전부터 닭강정이 생각나서 먹고 싶었는데 생각처럼 일정과 동선이 안 나와서 미뤄두었던 닭강정을 큰 맘먹고 사 와서 먹었습니다. 닭강정이 먹고 싶을 때마다 가는 곳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개인이 운영하던 닭강정집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승윤의 닭강정으로 바뀌었습니다. 제대로 보니 이승윤의 떡강정이네요.
이승윤의 떡강정으로 바뀌고 닭강정 메뉴가 다양해졌습니다.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도 고를 수 있고 새로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것을 잘 못 먹습니다. 그래서 알통 떡강정 순한 맛으로 혼자서를 주문하면 조금 부족할 것 같아 양껏 먹고 싶은 마음에 둘이서를 주문했습니다. 모듬세트도 추가했습니다.
알통 떡강정은 건강한 마음을 선물합니다
착한 가격으로 바삭하고 건강한 맛을 선물하는 알통 떡강정입니다. 닭강정과 떡, 김말이, 만두, 감자, 고구마를 골라먹는 재미를 느낍니다. 바로 드시면 뜨거우니 주의하세요. 너무나 먹고 싶었습니다. 생각했던 그 맛이었습니다. 달달하면서 바삭바삭 식감이 너무 좋은 닭강정이 먹고 싶었는데 대만족입니다.
알통 떡강정은 100% 닭다리살로 16가지 양념과 48시간 숙성하여 깨끗한 기름으로 아삭하게 튀겨 닭강정을 만든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 번씩 닭강정이 생각나는 이유는 퍽퍽한 부위 없이 먹을 수 있어서입니다. 닭다리살로 만든 닭강정 좋습니다. 떡과 만두, 김말이를 닭강정 소스에 잘 버무려주셨습니다. 떡이랑 만두는 어디선가 먹어봤던 맛인데 김말이를 닭강정 소스에 먹은 것은 새로웠습니다.
닭강정을 너무 맛있게 잘 먹어버렸습니다. 간단하게 혼자서 야식으로 알통 떡강정 닭강정 정말 최고입니다. 전국에 총 170개의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집 주변 가까운 곳에 매장 있는지 찾아보시고 꼭 한번 야식으로 간식거리로 한번 드셔 보세요. 달달하면서도 바삭한 닭강정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실 겁니다. 매장 찾기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