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호박고구마우유
- 생활정보
- 2019. 11. 14.
서울우유 호박고구마 우유 출시

서울우유 복숭아 우유 이은 호박고구마 우유를 출시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군고구마가 생각나는 겨울이 왔습니다. 이것을 겨냥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서울우유에서 신제품 복숭아 우유에 이어 호박고구마 우유를 출시했습니다. 편의점에서 서울우유 교차 가능 2+1 행사 중이길래 맛이 궁금해서 충동적으로 1,500원에 3개 서울우유 복숭아 우유, 호박고구마 우유, 커피 우유를 구매했습니다.


호박고구마는 호박과 밤을 섞은 듯한 깊은 단맛에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간단히 찌거나 구워 먹을 수 있는 겨울철 대표 간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호박고구마는 수분과 당분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와 수분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호박고구마 칼로리는 100g 기준 154㎉로 낮은 편입니다.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성분이 두루 함유돼 있어 유익한 영양소가 다양하게 들어 있어 다양한 식품 재료로도 식음료업계 단골손님으로 등장하며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서울우유 호박고구마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해봅니다.

서울우유 호박고구마 우유를 처음 봤을 때는 정말 신박하다고 생각했는데 고구마 라테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우유를 먹을 때 200ml는 조금 아쉽고 500ml는 좀 많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300ml는 저에게는 딱 좋은 양인 것 같습니다. 처음 맛을 보았을 때는 바밤바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달달한 것이 생각날 때 초코 우유는 과하다 생각이 된다면 호박고구마 우유를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쁠 때 식사대용으로 빵이랑 함께 먹으면 든든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우유 복숭아 우유
서울우유 복숭아가 나온다고 했을 때 우유와 복숭아의 조합 정말 신박하다고 생각을 하면서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첫 느낌은 기대가 되는 조합은 아니었습니다. 복숭아 음료를 생각해보면 쿨피스가 생각나는데 쿨피스만큼 복숭아의 향이나 맛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복숭아향과 맛이 날 듯 말 듯하면서 우유의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딸기 우유 연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거북스러운 맛은 아닙니다.



서울우유 커피 우유
서울우유 커피는 삼각형팩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커피 우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은 흔치는 않지만 가끔씩 보면 어릴 적 목욕탕에서 어른들이 먹고 있는 것을 보며 먹어보고 싶다 생각하며 바라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서울우유는 협동조합으로 농업협동조합법에 의거하여 농업인의 자주적인 협동조직을 바탕으로 농업인의 경제·사회·문화적 지위를 향상시키고, 농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하여 농업인의 삶의 질을 높이며, 국민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에 이바지함을 위해 낙농업을 경영하는 조합원에게 필요한 기술·자금·자재 및 정보 등을 제공하고, 조합원이 생산한 축산물의 판로 확대 및 유통 원활화를 도모하여 조합원의 경제적·사회적·문화적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우유에서 신선하고 다양한 우유를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