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덴트 가격 저렴한 곳

자동차 덴트 

자동차 덴트는 움푹 들어간 곳, 찌그러진 곳을 말합니다

손상부분은 도색을 해야 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다보면 사고, 손상이 없으면 좋겠지만 없을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내가 아무리 운전을 잘하고 조심한다고 해도 다른 자동차에 의해 발생되기 마련입니다. 사고는 예기치 못한 순간에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들로 인해 자동차의 외관에 손상이 가면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주차장에서 긁힌 손상부위

몇 일전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았는데 운전석 쪽 범퍼, 휀다를 긁어버렸습니다. 큰 손상은 아니었지만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상대 쪽이 보험처리 하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사정을 위해 자동차 덴트 가격이 저렴한 곳을 수소문 했습니다.

자동차 덴트 전문점 광산구 덴트콜 카앤피플

당신의 차가 울고 있다면 문의하세요.

다행히 아는 분의 추천으로 자동차 덴트 가격이 저렴한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살균스팀세차, 실내클리닝, 광택, 코팅, 유리막코팅, 흠집제거, 자동차 덴트, 범퍼복원, 외형복원 신속하고 꼼꼼한 시공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주신다고 합니다.

광주 광산구 목련로394번길 17-1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카앤피플 브랜드는 세차전문 브랜드이지만 광산구지점 사장님께서는 직접 카센터를 운영하신 경력도 있으시고 외형복원 자동차 덴트 작업을 위주로 하신다고 합니다. 자동차 덴트 가격을 너무 저렴하게 잘해주셔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습니다. 공휴일 제외, 특별한 일이 없으시면 매일 오후 8시까지는 영업을 하시다고 합니다. 

자동차 덴트 작업과정

무엇보다 당일에 모든 작업이 완료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사고의 상황을 말씀드리고 사정을 말씀드리니까 자동차 덴트 가격 정말 저렴하게 맞춰주셨습니다. 공업사 들어가면 정말 상상도 못할 가격으로 말끔하게 해결해주셨습니다. 흠집이 난 곳을 자세히 살펴보시고 진단을 하셨습니다. 옆에서 쭉 지켜봤는데 자동자 덴트 작업이 간단한 것이 아니더라구요.

흠집이 나고 찌그러진 부위를 확인하시고 찌그러진 곳을 펴는 작업을 합니다. 사고현장에서는 몰랐는데 휀다 중간 부분도 충격에 의해 찌그러졌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알려주셔서 알았습니다. 상대 자동차 뒷바퀴로 생긴 흠집이라고 이야기 해주셨는데 상처부위만 보고도 상황을 맞추시니 역시 전문가이십니다. 

찌그러진 부위가 복구가 되었습니다. 손상부위에 도색을 위한 작업을 합니다.

자동차 덴트 작업 결코 쉬운 것이 아닙니다.

복잡한 과정이지만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격까지 저렴하니 더욱 감사할 따름입니다

도색을 하기 위한 준비

여러가지 과정을 마치고 도색을 하기 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정말 신속하고 정확하게 자동차 덴트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색 후 열처리 과정을 거칩니다. 온도가 굉장히 높아서 오랜시간 있으면 철판이 녹아버린다고 합니다. 자동차 덴트 작업 중에 가장 중요한 과정이라고 하셨습니다

자동차 덴트 열처리

자동차 덴트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말끔한 모습이 저의 마음을 위로해줍니다.  3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 사고로 이래저래 신경 쓰고 시간 버린 것 생각하면 화가 나지만 좋은 분을 만나고 새로운 것을 알게 되어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덴트 완료 후 모습

자동차 덴트 작업 완료 후 광택

자동차 덴트 작업 마무리로 광택까지 해주셨습니다. 전화하셔서 자동차 덴트 가격 비교 꼭 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