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황금올리브 치킨

뭘 먹어도 맛있다 bbq 치킨

이벤트에 당첨돼서 bbq 황금올리브 치킨 쿠폰이 있어서 언제 먹을까 고민하다가 동생이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주문을 했는데 매장에서 배달비 3,000원 있는데 괜찮으시냐고 확인 전화가 오더라고요. 그리고 카카오톡으로 주문이 접수되었다고 알림 톡이 왔습니다.

bbq 황금올리브 치킨 + 콜라

bbq 황금올리브 치킨 가격은 황금올리브 치킨 + 콜라까지 해서 20,000원인데 쿠폰으로 결제를 하고 치킨 받을 때 3,000원만 배달해주시는 분에게 현장 결제했습니다.

bbq 치킨 전남대 정문점에서 왔습니다. 배달은 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문의 062-525-0731


 

bbq 황금올리브 치킨 + 콜라

bbq BIG3 황금올리브, 스모크, 시크릿 양념 치킨 사진으로 된 포장 박스에 왔네요.

뭘 먹어도 맛있다는 bbq 치킨의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QR코드를 통해서 모바일 앱으로도 주문이 가능한 듯합니다.

박스 옆면에 붉은 치킨 속살, 걱정 마세요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닭고기에 일부 함유된 붉은 육색소 단백질로 인한 핑킹 현상이라고 합니다.

치킨은 165℃에 튀겨야 맛있나 봅니다.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하니 안심하고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핑킹 현상이란?

고기 속에 함유된 붉은색의 육색소 단백질인 미오글로빈에 의해 완전히 익힌 고기에서도 붉은색 또는 핑크색이 나타나기도 하는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치킨이 확실히 크고 좋아 보입니다.

치킨무와 양념소스가 있습니다. 이제 와서 보니 시크릿 양념치킨 소스였네요.

2인분인가 봐요. 젓가락을 2개 주셨네요.

 

bbq 황금올리브 치킨은 세계 5대 식품 중의 하나인 건강한 올리브 오일로 튀긴 것이 특징인데요.

올리브 오일 중에 최상급인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원료로 사용하는 올리브 오일만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다른 치킨 브랜드에 가격이 조금 있나 봅니다.

치킨이 정말 큼직큼직합니다.

정말 바삭바삭합니다. 

bbq 황금올리브 치킨 날개

양념을 추가하는 것을 몰랐던 터라 기본으로 주신 것만으로는 많이 부족하더라고요.

꼭 양념 추가해서 주문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다른 리뷰를 보면 소금을 주시는 것 같던데,

제가 주문한 곳이 원래 안 주시는 건지 처음에는 바삭바삭 맛있게 먹었는데 양념도 없고 소금도 없다 보니 조금 물리더라고요. 그래도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bbq 황금올리브 치킨 닭다리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