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용봉동 돼지갈비 맛집 대감

광주 용봉동 복개도로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 대감

담양식 갈비전문점 대감

영업시간: 10:00-23:00

*변경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전화로 문의해보시고 방문하는 것이 보다 정확할 수 있습니다.

예약문의: 062-267-5511

 

오랜만에 만난 후배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생각나서 찾아간 광주 북구 용봉동 복개도로에 위치하고 있는 대감이라는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고기도 있고 정식 메뉴도 있어서 어느 시간대에나 방문하셔도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복개도로가 공영주차장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자리가 있으면 주차비 1,000원 정도면 식사는 충분히 하고 나올 수 있는 시간입니다. 

 

나름 대학로라서 점심, 저녁시간은 사람도 많고 차도 많아서 괜히 골목에 주차해보겠다고 돌아다니다 보면 성격 안 좋아집니다. 오후 6시 이후라면 조금 걷더라도 맘 편하게 북구청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인데 식사류에 돌솥정식이 새로 생겼네요.

고기를 구워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시간이고 깔끔하게 정식을 생각하고 갔던터라 목살구이 돌솥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그렇다고 양이나 맛이 떨어지는 것이 절대 아니기 때문에 주변 맛집으로 유명한 것이 아닐까요?

 

식당 인테리어가 전통 한옥으로 되어 있어서인지 대학로에 자리하고 있는 식당임에도 어르신들도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때문인지 손님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음식이 금방 나왔습니다. 진짜 어딜가나 조심스럽고 사장님과 잠깐 대화를 나눴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이 코로나 사태가 빠르게 진정이 되고 여러가지로 안정이 빠르게 찾아와야 할텐데요.

코로나 뉴스를 보며 식사를 했습니다.

광주 용봉동 복개도로 대감 돼지갈비

가성비가 정말 최고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맛있게 먹어줍니다.

 

사진상으로 양이 얼마 안되보이지만 먹다보면 금새 배가 부릅니다.

돌솥 정식이라서 누릉지도 있어서 정말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아침, 저녁 식단하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든든하게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비빔밥에 고기 한점 올려서 먹으면 이게 별미입니다.

여름에는 냉면에 돼지갈비, 봄가을엔 비빔밥에 돼지갈비 이거 안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것 입니다. 

잊을만하면 한번씩 생각나는 이 조합, 정말 최고입니다.

돌솥으로 누릉지까지 추가되었으니 앞으로 더 자주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전대후문 복개도로 맛집을 찾으신다면 대감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