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이어폰 추천
- 내가 쓰고 있는 것들 리뷰
- 2020. 1. 4.
무선 이어폰 추천 GLB-100
저렴한 무선 이어폰도 라인업이 다양해졌습니다.
무선 이어폰의 소비가 크게 확대되면서 무선 이어폰 시장의 성장세가 무섭습니다. 애플에서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을 당시만 해도 굳이 무선 이어폰이 필요하냐, 콩나물 같은 디자인으로 비웃음을 샀습니다. 놀림을 받았던 애플의 에어팟은 2세대에 걸쳐 에어팟 프로까지 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면 생활의 질이 달라진다는 말이 있듯이 정말 편리하고 좋은 것은 사실이지만 고가의 무선 이어폰을 선 듯 구입하기에는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를 겨냥한 듯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들이 심심찮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중 단연 최고의 가성비 무선 이어폰으로 QCY제품을 꼽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준수한 성능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QCT T2와 꼭 닮은 무선 이어폰이 있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GLB-100 무선 이어폰 제품 사양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 5.0 / 이어폰 사이즈 : 22.4 X 17 X 15mm / 이어폰 무게 : 5g(1개)
케이스 사이즈 : 70 X 32 X 33mm / 케이스 무게 : 32.5g / 이어폰 배터리 : 50mAh
케이스 배터리 : 400mAh / 음악 재생 : 약 4시간 / 통화 시간 : 약 3시간 / 대기 시간 : 약 33시간
GLB-100 무선 이어폰은 선명하고 깨끗한 품질의 사운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구조와 무게로 장시간 이용 시에도 부담이 없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GLB-100 무선 이어폰 구성품으로는 충전케이스, 이어폰 유닛, 이어팁, 충전케이블, 사용자매뉴얼이 있습니다. 설명서가 한글로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최신 블루투스 5.0을 사용하여 음악 감상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고 자동 페어링 기능으로 블루투스 연결이 쉽습니다. 최초 사용 시 한 번만 연결해놓으면 이후 다시 연결할 필요 없이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분리하는 순간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전환되어 별도의 조작 없이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합니다. 최대 10M까지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이어폰 배터리로 한 번 충전하고 약 4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케이스로 약 3회 충전이 가능해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충전 케이블은 5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g 초경량 무게로 귀에 착용 시 이질감이 덜합니다. 무엇보다 휴대가 용이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방수가 되어 땀으로부터 보호를 할 수 있고 나노 방수 기술을 접목하여 운동 시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음악 감상 중에도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스테레오 사운드로 선명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고 하는데 커널형의 아쉬움은 어떨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음악 감상용으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습기, 화재, 외부 충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제품을 임의 분해, 조립, 개조, 구조 변경을 금지합니다. 높은 음량으로 장시간 청취를 피해 주세요. 규격에 맞는 인증받은 충전기를 사용해주세요라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이 아닙니다.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