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치동 맛집 고향국밥 닭곰탕
- 여행맛집
- 2019. 9. 30.
오치동 맛집 고향국밥
오치동은 숨어있는 국밥 맛집이 많습니다.
닭곰탕이 먹고 싶어서 오치동 맛집 고향국밥을 갔습니다. 국밥은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습니다. 간판이랑 실내 리모델링을 한 듯 합니다. 예전에 왔을 때는 좌식 구조였는데 리모델링을 해서 일부분은 입식으로 바뀐 모습니다. 새로 단장한 오치동 맛집 고향국밥을 소개합니다.
전보다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사진 찍고 나니 단체로 와서 식사를 하는 모습으로 보고 룸은 단체로 모임 하기에 좋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오치동 맛집 고향국밥 메뉴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이렇게까지 많았나 싶을 정도로 메뉴가 많습니다. 식사류에 11가지 국밥과 닭곰탕이 있습니다. 전골류, 삼계탕도 있습니다. 독특한 메뉴가 있습니다. 닭짜글이, 간장양념불고기 다음에 꼭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고기, 내장류, 쌀, 김치, 반찬류 모두 국내산을 쓰시네요.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고향국밥 닭곰탕 섞어국밥
닭곰탕과 섞어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이 먼저 나옵니다. 양념장을 제외하고 7가지 반찬이 나왔습니다. 허파와 간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찬들이 전반적으로 맛있었는데 김치가 특히 맛있었습니다. 이런 김치 하나만 있으면 한 끼 식사 거뜬하겠다고 하십니다.
국밥이 닭고기 육수가 기본이 되는 것 같습니다. 기본 육수에 닭곰탕에는 닭고기가 들어가고 섞어국밥에는 내장과 머리 고기가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나빴다기보다 다른 국밥집과는 또 다른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맑은 국물의 국밥을 즐겨 먹습니다. 다대기를 잘 넣어먹지 않습니다. 다대기 대신 양념이 되어 있는 콩나물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콩나물이 들어가 있는 국밥집이 많은데 기호에 따라 간을 맞춰 넣어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오치동 맛집 고향국밥에서 든든한 국밥 잘 먹었습니다. 24시간 운영은 아니라 아쉽습니다.